홈으로 이동 > 고객지원센터 > 고객의견/불편신고

고객의견/불편신고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의견은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열린 마음으로 듣고 해결하고자
마련한 게시판입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은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님이 “매우 만족”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은 삭제기준에 의거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

"의견을 게시하기 전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삭제기준 답변생략기준
고객의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단계 조회 공개
20920   지하철 내 싸움해결에대한 부적절한조치 김*란 2018-05-26 접수대기 20 O
20919   2호선 악취 임*우 2018-05-26 접수대기 8 O
20918   인천 2호선 임산부석 재배치 요청 김*희 2018-05-26 접수대기 12 O
20917   부정승차운임 정*정 2018-05-25 접수대기
20916   장에인 콜택시 이용 김*희 2018-05-25 접수대기
20915   1800번 버스요 홍*정 2018-05-25 접수대기
20914   지하철2호선 악취 신*정 2018-05-25 접수대기 14 O
20913   계양역 계단 유리난간 스티커부착의 건 임*라 2018-05-25 접수대기
20911   인천2호선 냄새 신*진 2018-05-25 답변완료 28 O
20910   계산역 직원분 고맙습니다 김*화 2018-05-24 처리중 23 O
글쓰기
사이트맵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