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공사소개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공사소개 > 윤리경영 > 윤리경영체계

윤리경영체계

Mission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추구
Vision
고객의 행복싣고 세계로! 미래로! 인천교통공사
2018년
경영목표
안전사고 ZERO, 고객만족도 1위, 1억6천만명 수송, 조직문화 혁신
윤리목표
시민에게 신뢰받는 클린 교통공기업
핵심가치
공정성
투명성
청렴성
책임성
주요영역
고객
협력업체
임직원
국가와 사회
2018년
추진방향
고객권익 증진
투명한 공정거래
내부청렴도 향상
사회통합가치 추구
추진과제
  • 고객안전 확보
  • 이용환경 개선
  • 고객감동서비스
  • 투명경영 확대
  • 계약제도 개선
  • 인사제도 개선
  • 청렴문화 정착
  • 조직신뢰도 향상
  •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 사회책임 완수
성과점검
내부지표
고위직 청렴도, 내부만족도 등
외부지표
공공기관 청렴도, 부패방지 시책평가, 외부고객만족도 등
윤리경영위원회를 통한 윤리경영 전반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담당부서 : 청렴감사팀(☏ 032-451-2585)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