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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실적

2017년 추진실적

2017년 추진실적
구      분 주 요 내 용
실천 인프라 · CEO 신년사, 언론인터뷰, 서한문 등을 통한 윤리경영 실천의지 대내외 표명

· 경영진 윤리경영 실천 솔선수범
  - 고위공직자 외부청렴교육(5월), 고위직 부패위험성 진단(6월), 고위직 특화 청렴교육(6월), 관리자 청렴교육(12월)
  - 지역사회 봉사활동 적극 참여(월미도 환경정화 4월, 김장나누기 12월)

· 대내외 환경변화에 따라 임직원행동강령 등 윤리규범 총 3회 개정

· 행동강령 이행실태 총 8회 등 윤리방침 준수수준 자체 점검
고 객 · 접점서비스 품질 향상

· 공연 등 초청으로 차별화된 부가서비스 총68회 실시 7,632명 초청

· 전동차 객실 청소 및 소독, 소음 및 조도 관리, 역사 공기질 관리, 대합실 열차 위치정보시스템 설치,
  고객맞춤형 열차 운행으로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

· 에스컬레이터 6대, 엘리베이터 1대 설치, 노후 콜택시 차량 30대 교체 등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 에스컬레이터 10대 설치 추진중

· 도시철도, 육상교통 운행안정성 확보, 개인정보보호 등 고객보호 경영 실시
협 력 업 체 - 모든 계약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 징구 : 총1,517건

· 계약정보의 투명한 공개 : 계약체결현황 204건, 수의계약 1,155건 홈페이지 공개

· 임대시설물 입찰공고 비포서비스 실시 : 입찰희망자 사전등록 6건

· 임차인을 위한 스마트 알림서비스 실시 : 753건 발송

· 임대광고 계약시 협력업체 행동강령 배부
임 직 원 · 다양한 노사소통채널 운영으로 상생의 노사관계 정립
  - 노사협의회 분기 1회, 노사간담회 총 14회, 노사합동워크숍 1회, 소수노조간담회 9회

·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관리 시행
  - 인사 사전예고 4회, 찾아가는 인사상담 2회, 인사발령 사후설명 2회

· 조직역량 강화를 위한 계층별 집합교육 17회 570명 실시

· 체계적 임직원 건강관리, 사고장애없는 안심일터 구축

· 일가정 양립문화조성, 내부청렴도 향상 직원인식조사 등 내부고객만족도 제고 노력

국가와 사회 · 1사1촌 자매마을 봉사, 1사1하천 환경정화, 김장만들기, 반찬배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 확대

· 급여우수리 복지단체 지원, 후생기금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등 소외계층 지원

· 공공데이터 개방 확대(68개→94건) 및 적극적 정보공개

· 에너지절약, 온실가스 감축, 녹색제품 우선 구매(녹색제품 구매율 84.1%) 등 공기업 사회적 책임 완수
담당부서 : 청렴감사팀(☏ 032-451-2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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