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 종합우승 쾌거
작성일 2019-03-13 조회 200
첨부 보도자료(전국남녀종별볼링 선수권대회 종합우승).hwp 보도자료(전국남녀종별볼링 선수권대회 종합우승).hwp

 인천교통공사,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

종합우승 쾌거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 볼링팀이 지난 4일부터 12일까지 월드볼링장(전남 광양 소재)에서 열린 “제38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금 4개, 은 3개, 동 1개를 획득하여 역대 단일 대회에서 단일 팀 최고의 성적으로 종합 1위의 쾌거를 이루었다.

 

공사 볼링팀은 올해 첫 전국대회인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 1위(홍해솔), 2인조전 1위(김연상, 이익규), 2위(홍해솔, 김경민), 3인조전 2위(홍해솔, 김연상, 김경민), 개인종합 1위(홍해솔), 3위(김경민), 마스터즈 1위(홍해솔), 2위(김연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06년 창단된 공사 볼링팀은 소속 선수 7명중 5명이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활약하고 있으며, 작년 각종 전국대회에서도 금 9, 은 11, 동 5을 획득하여 창단 이래 역대 두 번째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중호 사장은 “체계적인 훈련과 성실한 노력으로 우리 선수들이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어 자랑스럽다” 며 “앞으로 있을 모든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공사와 인천시 체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달라”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 종합우승 쾌거

이전 인천교통공사 그랜드오스티엄 업무협약 체결
다음 월미민자사업 협약유효확인소송 최종 승소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