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 개최
작성일 2019-07-16 조회 113
첨부 보도자료(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개최).hwp 보도자료(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개최).hwp

 인천교통공사, 재난안전 사진·포스터 전시회 개최

 

- 행정안전부 주관 공모전 수상작을 인천지하철 1·2호선 역사에서

16일부터 한달간 전시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7. 16일(화)부터 8. 16(금)까지 행정안전부와 한국방재협회에서 주관한 ‘2019년 재난안전 공모전 수상작’을 인천도시철도 1·2호선 역사 및 귤현차량기지사업소 등에서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공사 직원과 인천도시철도 12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재난예방활동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16일(화) 검암역을 시작으로 경인교대입구역과 주안역 등 장소를 옮겨가며 한 달 동안 7곳에서 총 30점의 수상작품(사진 20점, 포스터 10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

공사 이중호 사장은 “재난은 예방·대비·대응·복구의 과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재난안전 전시회를 통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들께도 사진 및 포스터에 담긴 메시지가 잘 전달되어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인천교통공사는 작년 12월 ‘2018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관계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재난안전관련 홍보 동영상 및 수상작들을 수시로 전시하여 시민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인천교통공사, 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 개최

 

 

 

 

인천교통공사, 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 개최

이전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다음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