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추첨 이벤트 실시
작성일 2019-09-09 조회 150
첨부 보도자료(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이벤트 실시).hwp 보도자료(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이벤트 실시).hwp

 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추첨 이벤트 실시

 

- 27일(금) ~ 28일(토), 2일간 일별 100명 선정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10월 8일(화) 첫 기적을 울리는 월미바다열차 개통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동시에 열차의 운행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온라인 추첨을 통해 27일(금)과 28일(토) 이틀에 걸쳐 「월미바다열차 무료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무료 시승행사는 국민 누구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 또는 홍보블로그(blog.naver.com/iammetro)에 접속하여 휴대폰 또는 공공I-PIN을 통해 본인 인증절차를 거친 후 신청하면 된다.

 

9월 10일(화)부터 19일(목)까지 열흘간 신청 접수 후 20일(금) 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일별 100명씩 총 200명을 최종 선정하여 당첨결과를 문자로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시승행사일인 27일(금)과 28일(토) 중 신청인이 원하는 날짜 하루를 지정 선택하여 신청가능하며, 중복해서 신청하는 것은 불가하다.

 

당첨된 사람은 시승 당일에 1인당 4인용 승차권 1매를 현장에서 지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오랜 기간 믿고 기다려 주신 시민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개통 준비와 운영에 최선을 다해 월미바다열차가 ‘성공의 아이콘’ 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추첨 이벤트 실시

이전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전략워크숍 개최
다음 인천교통공사, 지진 안전 홍보 캠페인 실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