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고객행복센터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고객행복센터 > 고객의견/불편신고

고객의견/불편신고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의견은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열린 마음으로 듣고 해결하고자
마련한 게시판입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은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님이 “매우 만족”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은 삭제기준에 의거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

"의견을 게시하기 전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의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단계 조회 공개
22888   인천터미널 21:05 용인행 버스 지연 2019-05-26 접수대기 O
22887   인천버스 승강장 미정차 했습니다. 2019-05-26 접수대기
22886   304번 차량번호1333번 하차시 사고가있었습 2019-05-26 접수대기 O
22885   BUS INFORMATION TERMINAL 2019-05-26 접수대기
22884   597번 버스 신고합니다 2019-05-25 접수대기
22883   1400번 버스 무정차 2019-05-25 접수대기 O
22882   1호선 전철 시간 2019-05-25 접수대기 O
22881   인천27번버스 기사 2019-05-24 접수대기 O
22880   134편성 비상인터폰에 관해 2019-05-24 접수대기 O
22877   인천지하철 2호선 객차내 안내화면 개선 건의 2019-05-23 처리중
글쓰기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