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고객행복센터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고객행복센터 > FAQ

FAQ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FAQ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조회
65 일반사항 사보를 받아보고 싶어요. 14390
64 종합터미널 인천터미널에서 인천국제공항 가는 방법 안내 12897
63 장애인콜택시 장애인 콜택시 예약 안내 12033
62 종합터미널 승차권 취소수수료 안내 11122
61 도시철도 2호선 건설계획을 알려주세요. 10894
60 종합터미널 시외버스 청소년 운임 할인 안내 8250
59 도시철도 우대권 교통카드 사용 안내 7577
58 장애인콜택시 장애인 콜택시 이용 가능한 대상자를 알고 싶습니다. 7198
57 도시철도 교통카드 1개로 2명이 탈 수 있나요? 6951
56 장애인콜택시 장애인 콜택시 운전봉사원은 어떻게 채용하나요? 6302
55 종합터미널 수화물을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6068
54 종합터미널 시내버스 관련 불편사항 접수 안내 5928
53 일반사항 인천교통공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873
52 장애인콜택시 장애인 콜택시 이용접수 전화번호 안내 5716
51 장애인콜택시 강화지역 장애인콜택시는 어떻게 운행하나요? 5701
50 도시철도 인천교통공사와 KORAIL 운영 구간은 어떻게 되나요? 5634
49 종합터미널 버스배차시간과 소요시간, 요금, 잔여좌석등을 알고 싶어요. 5552
48 종합터미널 애완동물을 데리고 버스에 탑승할 수 있나요? 5519
47 종합터미널 신용카드 환불 지연 안내 5473
46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이용을 위한 이용신청 등록방법 5114
  • <<
  • 1
  • 2
  • 3
  • 4
  • >>
더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고객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의견 게시판
담당부서 : 고객지원팀(☏ 032-451-2205)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