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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안내

시민모니터는,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는 시민들로부터 지하철과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과 의견을 듣고, 지하철 운영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편익에 부응하고자 운영되는 시민참여제도 입니다.
  • 1.임무부여 2.고객여론조사 3.보고서제출 4.보고서분석 5.건의제안사항통보 6.결과통보 7.처리결과집계분석관리 8.처리결과공지

시민모니터 활동

시민모니터 활동 표
위촉기간 2016. 7. 1 ~ 2018. 6. 30
참여인원 33명
참여내용 지하철운영 중 불편하거나 불합리한 사항 제보
공사운영 및 재정에 도움이 될 사항 건의
설문 및 여론 수집
기초질서 캠페인 및 계도
그 외 공사에서 홍보하고자 하는 사항 등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TEL : 032-451-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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