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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인천교통공사는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린 고객서비스헌장 내용에 대해서 외부인사 여섯분이 포함된 심의위원회에서
이행실적에 대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표하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시
철도, 종합터미널, 순환버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실적

이행실적
부문별 이행기준 실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공통 1) 사고예방 및 대비훈련 실시 228회 (100%)
2) 철저한 정기점검 및 정비 212,566회 (103%)
3) 직무교육 및 안전교육 실시 74,852시간 (101%)
도시철도 4) 각 역에 안전요원 배치 116명 (1호선)
5) 기관사 승무 적합성 검사 실시 12,890회 (100%)
터미널 6) 종합터미널 시설물 점검 및 승강설비 점검 382회 (100%)
버스
콜택시
7) 버스 및 콜택시 운전 봉사원 건강 체크 34,847회 (100%)
8) 교통법규와 규정속도 준수 위반 17건
9) 콜택시 슬로프와 리프트 장비 점검 18,413회 (100%)
고객과
약속한 시간을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도시철도 10) 계획된 열차를 100%운행, 열차운행 지연 최소화 55,183회 (100%)
11) 열차운행 지연 또는 중단 시 3분 이내 안내방송 11건 / 20회
12) 열차운행 지연 시 요금 환불 및 열차 1시간 연착 시 요금 지급 0건 / 0원
13) 열차 5분 이상 지연 시 ‘열차운행지연확인서’ 발급 2건
버스
콜택시
14) 버스운행시간 준수 및 지정된 정류소 정차 무정차 4건
15) 장애인콜택시 법정보유대수 확보 및 대기시간 최소 260대(186%), 20.57분
16) 콜센터와 인터넷시스템 개선으로 고객의 대기시간 최소 개선 2건
고객을
쾌적한 환경에서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공통 17) 근무자 명찰착용, 단정한 복장, 밝고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응대 292명 (100%)
18) 전 사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매월 1회 이상 실시 245회 12,727명
19) 고객 편의시설 지속적으로 개선 및 증설 5건
20) 유실물 적극적으로 찾아 고객인도 2,688건 (73.3%)
도시철도 21) 역무자동설비, 승강설비 등 각종 편의시설 정상가동 4,989,859시간(99.9%)
22) 공기질 법정 기준치 이내로 유지 법정기준치 준수
23) 열차 내 조도를 350Lux 이상 및 적정온도 유지 646 Lux 이상/적정온도 준수
24) 역 대합실 및 승강장은 일 5회, 화장실은 일 10회 실시 106,720회 (100%)
25) 역사 내 여유 공간 문화의 장(場)으로 개방 295회
터미널 26) 방역소독 하절기(4-9월) 월 2회, 동절기(10-3월) 월 1회 실시 9회 (적정)
27) 주변 안내판 및 이용편의 시설 유지관리 10개
28) 심야시간 주차장 무료개방, 승차권 예매고객 출차 시 30분 무료 2,477대(112%)
29) 환경미화원 고정 배치 종합터미널시설 청결 유지 1,849회(100%)
30) 하절기 및 동절기 적정 실내온도 준수 적정온도 준수
버스
콜택시
31) 주 1회 이상 실내외 청소실시, 월 1회 이상 실내소독 실시 버스512회, 콜택시10,780회
32) 버스승강대는 주 1회 이상 점검, 청소 및 파손 승강대 보수 점검 38,812회, 보수 1,035건
연수원 33)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한 접수창구 운영, 고객대기시간 최소 21,939건(적정)
34)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교통안전 민원상담사 연중 운영 개발 1과목 / 상담 61건
35) 쾌적한 휴게실 조성, 적정한 온도의 냉난방 유지 적정온도 준수
36) 주차장 무료개방 및 차량 혼잡시 주차 도우미 배치 110대/5명
37) 교육확인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발급 2,313건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공통 38) 친절, 불친절 등 의견제시 고객에게 감사 표시 0건 / 0원
39) 정기적으로 시민모니터 운영 6회 / 35명
40) 인터넷, 전화, 우편을 통한 고객 의견수렴 및 경영 반영 총 437건 / 반영 288건(66%)
고객에게 희망나눔을
실천하여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41) 자원봉사 활동에 임직원들이 연간 2,000시간 이상 참여 2,205시간 / 634명
42) 사회복지단체와 결연을 통하여 지역사회 지원 178명 60회 / 12,637천원
43)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현장체험프로그램 운영 179회 / 5,639명
44) 생태하천 살리기 운동 실천으로 자연보호 8회 / 65명
담당부서 : 고객홍보팀(☏ 032-451-2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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