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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행복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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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만족도

개요

  • 조사대상: 전국 도시철도 6개 기관
  • 조사표본: 600표본(10개역 - 주2회 이상 도시철도 이용고객)
  •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항목에 의한 개별면접조사
  • 조사기간: 2018. 4월 ~ 5월

조사결과

고객서비스만족도
구분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점수 86.47 85.50 84.98 86.27 89.49 85.89
종합만족도 2017:85.41점 2018:86.47점으로 2018년이 2017년 보다 1.06점 상승함
고객서비스만족도
구분 2017년 2018년 2018년 도시철도 평균점수
종합만족도 85.41 86.47 86.26
서비스 환경 84.93 85.50 85.91
서비스 과정 83.63 84.98 85.37
서비스 결과 84.97 86.27 86.37
사회적 만족 86.57 89.49 87.81
전반적 만족 86.28 85.89 85.85
  • 우리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6.47점으로 도시철도공사 전체(86.26점)에 비해 0.21점 높은 것으로 나타남.
  •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결과 2017년 85.41점에서 2018년 86.47점으로 1.06점 상승함.
  • 세부항목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사회적 만족 점수가 89.49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서비스과정 평가 결과가 84.98점으로 가장 낮았음.
담당부서 : 고객지원팀(☏ 032-451-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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