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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체계

비전
행복하고 안전한 미래의 약속, 인천교통공사
윤리목표
시민에게 신뢰받는 클린 교통공기업
핵심가치
공정성
투명성
청렴성
책임성
실천
인프라
경영진 의지, 윤리규범, 추진조직, 추진전략, 성과관리
주요영역
고객
협력업체
임직원
지역사회, 국가
전략과제
(11개)
  • 고객만족경영 추진
  • 고객보호경영 추진
  • 계약 투명성 강화
  • 협력업체와의
    소통 활성화
  • 상생의 선진
    노사관계 정립
  • 최적의 인적자원
    관리
  • 보건안전 강화
  •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
  • 지역사회 공헌
  • 자발적 정보공개
    활성화
  • 녹색환경 유지
실천과제
(38개)
접점서비스
품질 향상 등
7개 과제
청렴서약서 징구,
수의계약 공개 등
4개 과제
다양한
노사소통 채널 운영 등
10개 과제
부서단위 봉사활동
활성화 등
9개 과제
[실천 인프라] CEO의 윤리경영 실천의지 표명 등 8개 과제
담당부서 : 청렴감사팀(☏ 032-451-2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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