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CS경영혁신을 위한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

  • 작성자
    스마트정보팀(고객지원팀)
    작성일
    2020년 10월 19일(월) 09:24:00
  • 조회수
    1789
첨부파일

고객 서비스 향상 아이디어 공모전

  • 공모분야
    • 서비스과정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
    • 서비스환경 :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 개선 ※ 예시) 임신부, 배려석, 운영 효율화 등 업무 개선 방안 제안
  • 접수기간 : 2020. 10.19.(월) ~ 11.13.(금)
  • 참가자격 : 이용고객 누구나(임·직원 포함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goodidea@ictr.or.kr)
    응모서류 : 공모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한글파일)
  • 심사기준표 : 창의성 · 실행가능성 · 효과성 · 지속성
  • 결과발표 : 2020.12.7.(월), 공사 홈페이지 공지
  • 시상내역
    시상내역을 구분, 시상금, 비고로 나누어 정리한 표
    구분 시상금 비고
    최우수상(1명) 30만원 인천e음카드
    우수상(2명) 20만원
    장려상(2명) 10만원

문의처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032-451-2203)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