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지하철부문 1위 선정

  • 작성자
    작성일
    2001년 7월 2일(월) 00:00:00
  • 조회수
    6490
2001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 결과

인천지하철 지하철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선정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주관한
200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인천지하철이 신설 지
하철의 한계를 극복하고 지하철부문 고객만족도 1위
로 선정됐다..

지하철을 1주 3회이상 이용한 경험이 있는 만 18세이
상 고객 600명을 대상으로 지난 2월말 ∼ 3월초 일대
일 개별면접조사를 통해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서울
(1,2기), 부산, 대구, 인천 등 국내지하철 5개 기관
중 인천지하철이 고객만족도 최우수의 영예를 차지한
것이다.

이번 고객만족도조사 1위 선정은 그동안 인천지하철공
사가 고객필요찾기 및 이동서비스제도 등 다양한 고객
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볼 수 있
다.

지난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결과 경영혁신상 및 단
체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하여 경영 측면에서 우수한 성
과를 거둔 바 있는 인천지하철이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도 1위를 차지하여 기업성 뿐만 아니라 공공성 부문에
서도 우수성이 입증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인천지하철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을 강
구할 계획이다.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