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CS경영혁신을 위한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 우수작 선정

  • 작성자
    이진형(홍보팀)
    작성일
    2019년 12월 2일(월) 13:29:57
  • 조회수
    4290

인천교통공사,  'CS경영혁신을 위한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 우수작 선정

 

- 최우수상에 'PSD 도착역명 표시를 통한 정보제공' 이 뽑혀'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지난 29() 본사 회의실에서 내·외부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2019 CS경영혁신을 위한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우수작을 선정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 및 임직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객경험에 의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기하고자 기획되었다

 

지난 1016일부터 1117일까지 한 달간 인천시민과 인천도시철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 결과, 114건이 접수되었으며 이중 효과성과 창의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5편을 수상작으로 최종 선정하였다.

 

최우수상에는 ‘PSD 도착 역명 표시를 통한 정보제공이 선정되었고 우수상에는 시인성을 높인 남녀 화장실 구분 표지’, ‘사회적 약자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 방안’ 2편이, 장려상은 인천2호선 승강장 스크린도어 역명표지 부착’, ‘행선안내표시기 열차 운행 중단 및 막차 안내 문구 표출이 선정되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참가자 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열린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는데 소홀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이번 심사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아이디어 뿐 아니라 접수된 모든 아이디어를 고객 니즈(NEEDS) 파악과 서비스환경 개선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2020년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