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고객만족도 한국캘럽조사결과 공표

  • 작성자
    작성일
    2002년 1월 21일(월) 00:00:00
  • 조회수
    6614
지난해 인천지하철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결
과가 나왔다. 지하철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수준을
평가하고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를 보다 나
은 수준으로 개선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마련하기
위해 한국캘럽연구소에 의뢰, 지난해 12월 11일 부터
18일까지 8일간 500명의 이용객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이용한 면접설문 조사한 결과 인천지하철의 고객서비
스에 대한 종합만족도는 63.4점으로 전반적으로 높게
나왔다.

분야별로 승차환경 69.2점, 열차운행, 66.6점 , 역직
원의 서비스 64.9점, 시설이용 59.6점 순으로 나타난
반면 환승 및 연계면에서 47.3점으로 타분야에 비해
다소 못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인천지하철서비스수준 향상도를 물어본 결과
전체고객의 1.4%만이 이전보다 나빠졌다고 응답했으
며 이전보다 좋아졌다는 응답이 43.2%에 달해 직원의
대고객서비스가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계속
개선되고 있다는 인식을 갖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
다.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