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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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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사랑서비스제도 시행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1년 11월 5일(월) 00:00:00
  • 조회수
    6402
개선서비스(Improvement Service)제도 시행

인천지하철공사의 발전을 위해 개선이 필요한 의견이 나 제안 또는 이용 중 친절·불친절을 겪은 내용을 보 내주시면 채택된 분께 승차권을 우송해 드립니다.
◇ 기간 : 년 중
◇ 지급승차권 : 보통권(850원권) 2매
◇ 의견제시방법 : 역에 비치된 C/C카드, 서신, 공사 홈페이지 (설문카드제외)
◇ 의견제출처 : 역에 비치된C/C카드함 이나 아래주 소
◆ 주소 : 인천시 남동구 간 석3동 67-2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영업부 역무운영 팀 담당자 앞

◆ 개선서비스승차권을 발송할 수 있는 정확한 주 소, 성명,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빠짐없이 기록.
◇ 승차권 지급방법 : 우편발송
◇ 지급대상
○ 인천지하철역과 관련하여 개선 및 발전을 위한 의견이나, 역직원의 친절·불친절을 겪고 자세한 내용 을 주신 손님.
◇ 지급제외
○ 역 직원과 관계없는 타 기관이나 시설 등에 관 한 사항
○ 정상적인 계도활동 저해 및 업무방해 행위 등
○ 연락 가능한 인적사항 등을 기록하지 않은 분 (mail주소 포함)
○ 단순 질의 및 내용이 확실치 않은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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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팀 032-451-2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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