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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채택제안

  1. 고객참여
  2. 고객제안방
  3. 채택제안

민원용전화의 자동녹음시스템 운영을 통한 악성전화민원 방지

  • 작성자
    기획팀(기획팀)
    작성일
    2021년 7월 15일(목) 15:04:47
  • 조회수
    951
  • 진행상황
    완료
  • 제안일시
    2021-01-31
  • 제안개요
    민원용전화의 자동녹음시스템 도입·운영을 통한 대민업무 품질향상과 민원업무의 효율성 제고, 민원응대 담당자의 인권보호와 민원분쟁 사전 예방
  • 추진계획 및
    조치내용

    - 민원응대전화(공사대표전화☎1899-4446) 자동녹음시스템 구축 및 녹음 공지 안내 멘트 적용(2021. 6. 28.)
    - 인천1·2·7호선 역사별 전화 1대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 및 자동녹음시스템 확대적용 예정(2021.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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