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9.18]

인천교통공사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를 상시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인천교통공사의 대한 칭찬을할라합니다

제가 문자민원을 자주 올리는 편인데 그럴때마다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빠른대처를 보이는것이 참 좋습니다 다른곳은 민원을 올리고 대처까지 오래걸리는데 인천교통공사만큼은 10분내로 빠른 대처를 보이셔서 좋습니다

직원들에겐 직접적으로 도움을 받은적은 없지만 오다가다 친절히 안내하는 직원들보면은 참 좋습니다 그리고 열차운행도 괜찮데 운행하는편이고 또
민원을 올리면 3일이내에 고쳐지는 모습을 보면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어찌보면은 하찮은 민원일 수 있지만 그런걸 신경쓰지않고 일일이 고치려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띄어서 좋네요

뭐 자판기 카드리더기가 없는데도 있기는 하지만 그거는 그냥 편의점이용하거나 현금으로 내면 되니 넘어가고

또 자세하고 친절하게 운영하는것이 정말 좋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실텐데도 불구하고 이용객들을 위해 노력하는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님 힘내십시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기타분야
  • 접수일
    2021-09-23 09:16:35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9-27 15:10:3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이 언제나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 직원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2021.09.27 고객지원팀 김재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