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콜택시」 전화시스템 고도화 작업 안내
인천 장애인콜택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화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 개선내용
1. 장애인콜택시 이용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전화번호로 전화 시
- 장애인콜택시 이용 안내 멘트 후 상담원 연결(신규이용자 등록 안내 등)
2. 장애인콜택시 이용자 등록 전화번호로 전화 시
- 현재 접수자 총 인원수 안내 후 상담원과 연결
3. 장애인콜택시 이용요청 접수된 전화번호로 전화 시(접수 후 두번째 전화시)
- 현재 자신의 차량대기 순번 안내
※ 안내된 순번은 바로콜 접수자 등으로 인해 순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30분 이내에는 순번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이용순번은 실시간으로 변하여 문자로 안내된 순번과 약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차량대기 순번 안내 후 9번을 누르면 상담원을 통하지 않고 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일시
- 사전 전환테스트 : 2018.09.28.(금) 23:00 ~ 29(토) 04:00
- 전화시스템변경 : 2018.10.02.(화) 23:00 ~ 03(수) 04:00
※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심야시간에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시간동안 전화를 통한 접수가 원활치 않을 수 있으니,
위 작업시간에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인터넷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