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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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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004.12.27 00:00 ~ 2005.01.28 00:00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만족도 조사
  • 1.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귀하의 연령은?
    • 1) 10대 (13명 / 19.7%)
    • 2) 20대 (25명 / 37.9%)
    • 3) 30대 (16명 / 24.2%)
    • 4) 40대 (7명 / 10.6%)
    • 5) 50대 이상 (5명 / 7.6%)
    • 1) 19.7%
    • 2) 37.9%
    • 3) 24.2%
    • 4) 10.6%
    • 5) 7.6%
  • 2.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0명 / 0%)
    • 2) 여자 (0명 / 0%)
    • 1) 0%
    • 2) 0%
  • 3. 귀하의 홈페이지 방문 목적은 무엇입니까?
    • 1) 지하철 이용정보 검색 (0명 / 0%)
    • 2) 공지사항 등 검색 (0명 / 0%)
    • 3) 채용정보 (5명 / 20.8%)
    • 4) 고객의소리(민원신청) (4명 / 16.7%)
    • 5) ETC (15명 / 62.5%)
    • 1) 0%
    • 2) 0%
    • 3) 20.8%
    • 4) 16.7%
    • 5) 62.5%
  • 4. 금번 홈페이지 개편에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8명 / 42.4%)
    • 2) 만족 (26명 / 39.4%)
    • 3) 보통 (8명 / 12.1%)
    • 4) 불만족 (3명 / 4.5%)
    • 5) 아주 불만족 (1명 / 1.5%)
    • 1) 42.4%
    • 2) 39.4%
    • 3) 12.1%
    • 4) 4.5%
    • 5) 1.5%
  • 5.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가장 좋아졌다고 생각되는부분은?
    • 1) 열차이용정보 (22명 / 33.3%)
    • 2) 멀티미디어 컨텐츠 (10명 / 15.2%)
    • 3) 디자인과 메뉴구조 (26명 / 39.4%)
    • 4) 공사관련 정보 (8명 / 12.1%)
    • 1) 33.3%
    • 2) 15.2%
    • 3) 39.4%
    • 4) 12.1%
  • 6. 홈페이지에서 가장유익한 정보는?
    • 1) 노선도 및 역정보 (36명 / 54.5%)
    • 2) 고객의소리 (8명 / 12.1%)
    • 3) 유실물센터 (1명 / 1.5%)
    • 4) 문화행사안내 (10명 / 15.2%)
    • 5) ETC (11명 / 16.7%)
    • 1) 54.5%
    • 2) 12.1%
    • 3) 1.5%
    • 4) 15.2%
    • 5) 16.7%
  • 7. 홈페이지에서 향후 개선되었으면 하는 항목은?
    • 1) 노선도 및 역정보 (16명 / 24.2%)
    • 2) 고객의소리 (17명 / 25.8%)
    • 3) 유실물센터 (1명 / 1.5%)
    • 4) 귤현기지견학 (14명 / 21.2%)
    • 5) 문화행사안내 (18명 / 27.3%)
    • 1) 24.2%
    • 2) 25.8%
    • 3) 1.5%
    • 4) 21.2%
    • 5) 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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