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인천지하철공사는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고객만족도 및 개선의견에 대한 설문』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이후 홈페이지 개편 및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될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시어 더욱 내실 있고 편리한 인천지하철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께서 인천지하철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하신다면?
1) 매우만족 (11명 / 27.5%)
2) 만족 (19명 / 47.5%)
3) 보통 (4명 / 10%)
4) 불만족 (3명 / 7.5%)
5) 아주 불만족 (3명 / 7.5%)
1) 27.5%
2) 47.5%
3) 10%
4) 7.5%
5) 7.5%
2. 불만족스런(질문 1의 4, 5번 선택) 경우 가장 불편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 (6명 / 15%)
2) 홈페이지 속도가 매우 느리다. (2명 / 5%)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4명 / 10%)
4)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정보, 행정자료 등)가 풍부하지 않다. (4명 / 10%)
5) 불편한 사항 없다. (24명 / 60%)
1) 15%
2) 5%
3) 10%
4) 10%
5) 60%
3.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가장 좋아졌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1) 처음화면에서 퀵(Quick) 메뉴 등 바로가기를 통한 빠른 서비스 (10명 / 25%)
2) 멀티미디어 콘텐츠(디자인, 메뉴구성 등) (10명 / 25%)
3) 안전한 지하철 관련 정보 (6명 / 15%)
4) 열차이용(열차시간표, 교통정보, 역별 환승 막차시간표 등) 정보 (12명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