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과 관련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이후 홈페이지 개편 및 업무처리에 적극반영될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시어 더욱 내실 있고 편리한 인천지하철공사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께서 인천지하철공사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하신다면?
1) 매우만족 (12명 / 54.5%)
2) 만족 (5명 / 22.7%)
3) 보통 (5명 / 22.7%)
4) 불만족 (0명 / 0%)
5) 아주 불만족 (0명 / 0%)
1) 54.5%
2) 22.7%
3) 22.7%
4) 0%
5) 0%
2. 불만족스런(질문 1의 4, 5번 선택) 경우 가장 불편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 (1명 / 4.5%)
2) 홈페이지 속도가 매우 느리다. (2명 / 9.1%)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0명 / 0%)
4) 제공되는 컨텐츠(지하철정보, 행정자료 등)가 풍부하지 않다. (4명 / 18.2%)
5) 불편한 사항 없다. (15명 / 68.2%)
1) 4.5%
2) 9.1%
3) 0%
4) 18.2%
5) 68.2%
3.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가장 좋아졌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1) 미래지향적인 멀티미디어 컨텐츠(디자인, 메뉴구성 등) (10명 / 45.5%)
2) 웹 접근성 향상(크게 보기, 동영상 내용 텍스트 제공 등) (7명 / 31.8%)
3) 환경 및 안전 지하철 관련 정보 (3명 / 13.6%)
4) 열차이용(열차시간표, 교통정보, 역별 환승 막차시간표 등) 정보 (1명 /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