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9-07-12 조회 38
첨부 보도자료(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체결).hwp 보도자료(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체결).hwp

 인천교통공사,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 인천지하철 1·2호선 역사 건물 지붕 등 유휴공간 임대활용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12일(금) 오전 10시 한미글로벌 주식회사(대표이사 윤요현, 박서영)와 본사 회의실에서 이중호 사장, 한미글로벌 윤요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체결된 업무협약은 지난 5월 공사가 공고한 ‘태양광발전 임대사업’ 의 우선협상자로 한미글로벌 주식회사가 선정됨에 따라 인허가 절차 등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은 사업자가 인천지하철 1□2호선의 역사 건물 지붕 등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할 수 있도록  20년간 공간을 임대해 주는 사업이다.

 

공사 이중호 사장은 “공사는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추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개선계획의 수립과 시행, 에너지 사용 절감, 체계적인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등에 노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태양광 발전과 같은 신·재생 에너지 활용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사회적 가치 제고에 앞장서는 친환경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인천교통공사,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전 인천교통공사, 지하철역에서 무료법률상담 실시
다음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