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인천시 최초 인천e음카드 사원증 발급
작성일 2018-12-31 조회 609
첨부 보도자료(인천e음 카드 사원증).hwp 보도자료(인천e음 카드 사원증).hwp

 인천교통공사, 인천시 최초 `인천e음카드 사원증` 발급

 

- 전 임직원의 인천e음카드 사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가 28일 인천지역 기관 최초로 전 임직원의 사원증을 ‘인천e음카드’ 로 제작하여 발급을 완료했다.

 

‘인천e음카드’는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든 모바일 지역화폐의 새로운 이름이다.

 

공사는 지난 7월부터 인천e음카드 활용도를 제고하고자 ▲인천e음카드로 사원증 교체 발급 ▲연말에 일부 포상금 인천e음카드로 지급 ▲ 2019년부터 명절상품권 지급시 사용 등을 추진해 왔다.

 

현재 인천e음카드 사용자는 약 10,000여명이며, 이번 공사의 사원증 교체 발급으로 인한 2,500여명이 추가되면서 카드 사용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중호 사장은 “공사 전 임직원이 사원증을 인천e음카드로 교체 사용함으로써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제고와 지역 시민을 위한 경영으로 감동을 주는 모범 공기업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인천시 최초 인천e음카드 사원증 발급

이전 인천교통공사, 최우수기관사 탑콘 선발
다음 인천교통공사 김대영 노동조합위원장 2018년 노사문화 유공 대통령표창 수상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