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시민모니터 간담회 개최
작성일 2019-07-25 조회 283
첨부 보도자료(시민모니터 간담회 개최 및 감사패전달).hwp 보도자료(시민모니터 간담회 개최 및 감사패전달).hwp

 인천교통공사, 시민모니터 간담회 개최

 

- 25일, 우수 시민모니터 3명에게 감사패 전달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5일(목) 월미공원역 회의실에서 제9기 시민모니터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고, 우수모니터 3명에게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이 날 간담회는 지난 일 년간 인천지하철 시민모니터로 활발히 활동하여 공사의 대시민 서비스 역량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민모니터들은 간담회를 마치고 개통준비에 한창인 월미바다열차를 직접 시승해 보는 시간을 갖고, 공사 관계자와 시승 소감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공사 맹윤영 영업본부장은 “올해 인천지하철 1호선 개통 2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공사의 고객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을 주신 시민모니터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 수렴 등 열린 경영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2000년부터 인천도시철도를 주 3회 이상 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시민모니터를 선발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인천도시철도 1·2호선과 BRT, GRT 등의 분야에서 시민모니터가 월별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직접 평가하고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 공사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인천교통공사, 시민모니터 간담회 개최

이전 인천2호선 지상역사 승강장에 대형선풍기 비치
다음 월미바다열차 시승 및 기관사 직업탐방 체험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