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작성일 2019-08-26 조회 156
첨부 보도자료(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hwp 보도자료(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hwp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 26일, 별도의 취임식 없이 현장을 방문하여

노동조합관계자 및 근무자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사장으로 정희윤 사장이 26일(월) 취임했다.

 

이 날 오전 박남춘 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은 정희윤 신임사장은 별도의 취임식을 갖지 않고 귤현기지사업소 방문으로 첫 번째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정희윤 사장은 기지사업소에서 인천교통공사노동조합을 비롯한 5개 노조 사무실을 차례로 들러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차량 정비 현장근무자들 및 기관사들을 만나 격려했다.

 

노동조합 관계자 및 직원들과의 만남에서 정 신임사장은 “교통 분야에서 쌓아왔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인천교통공사를 최고의 종합교통운영기관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며 “한 단계 성숙한 노사관계 정립과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인천교통공사를 만들어 나가자” 고 취임 일성을 밝혔다.

 

정희윤 사장은 사내 전자게시판에 올린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중점을 두고 추진할 5가지 정책목표로 ▲ ‘시민안전’ 이 경영의 최우선 가치 ▲ 노동조합의 경영참여를 통한 ‘노사관계의 새로운 발전’ ▲ ‘고객 우선’을 신조로 고객서비스 고도화 ▲ 경영효율을 높여 ‘자립경영체계 마련’ ▲ 일 중심,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구현 등을 제시하였고, 오는 29일(목) 노사합동으로 “안전실천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안전최우선의 경영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정희윤 신임사장은 통합 인천교통공사(인천메트로+인천교통공사) 초대 상임감사, 서울도시철도 상임감사, 서울교통공사 상임감사를 두루 역임했다.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이전 인천 교통약자 이동지원 차량, 추석 명절 기간 KTX역 운행
다음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신임사장, 5개 노동조합과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