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경영전략세미나 개최
작성일 2019-06-24 조회 234
첨부 보도자료(경영전략 세미나 개최).hwp 보도자료(경영전략 세미나 개최).hwp

 인천교통공사, 경영전략세미나 개최

 

- 20일, 경영본부직원 70여명 참여하여 공사 발전방향의견 공유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0일(목)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경영전략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기획, 예산, 인사, 회계 등 공사의 헤드쿼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경영본부 전 직원들이 참석하여 경영 및 현안 이슈에 대한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공사의 미래 주인공이 될 입사 5년차 이내 막내 직원들이 발표자로 나서 ▲ 공사 조직이 나아갈 방향 ▲ 해외철도사업 성과와 반성 ▲ 공사 회의방식 개선 및 직장 내 성희롱 예방 등의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참석자들 간의 토의와 생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이후 진행된 Tea-Time 에서는 경영본부 대리급 이하 직원들과 본부장의 대화 시간을 마련하여, 회사에 대한 기대와 직원 각자가 희망하는 역할 등에 대한 솔직 담백한 대화를 나누었다.

 

세미나를 주관한 공사 안희태 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공사는 직급과 성별 등의 구분 없이 직원들이 회사발전을 위한 의견을 자연스럽게 표출할 수 있는 자리를 적극 마련하고, 그 결과를 공사 정책에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시민들께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경영전략세미나 개최

이전 인천교통공사, 서구 적수피해 지원성금 1,000만원 전달
다음 인천시청역 직원, 열차내 불법촬영자 검거로 경찰표창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