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2019년도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 개최
작성일 2019-06-28 조회 1926
첨부 보도자료(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개최).hwp 보도자료(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개최).hwp

 인천교통공사 `2019년도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 개최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7일(목) 귤현차량기지 종합관리동에서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를 개최했다.

 

궤도세미나는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각 기관의 궤도 담당자들이 모여 기술개선 사례 및 문제점 등을 발표하고 토의하는 과정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직면하는 과제에 대해 공동 대응하고자 마련되었다.

 

공사가 주관이 되어 개최한 이번 세미나에는 서울교통공사, 부산교통공사, 대구도시철도공사, 대전도시철도공사, 광주도시철도공사 등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 운영기관과 함께 공항철도(주), 네오트랜스(주), 우이신설도시철도 등 민간 운영기관까지 포함한 10개 도시철도운영 기관이 참여하여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유관기관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에서도 이번 세미나에 특별 참여하여 그간 진행해왔던 저소음화 기술과 계측자동화 연구실적을 발표하고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관간의 궤도세미나를 더욱 활성화하고  공통의 문제점을 고민하고 해결하여 보다 안전한 열차운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2019년도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 궤도세미나 개최

이전 인천교통공사, 2019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선정!!
다음 인천교통공사, 2018년도 지방공기업 경영실적평가 가 등급 획득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