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작성일 2019-07-15 조회 156
첨부 보도자료(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바둑대회 우승).hwp 보도자료(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바둑대회 우승).hwp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인천교통공사 (사장 이중호) 바둑동호회 회원들이 지난 13일(토)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8회 인천광역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에서 우승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번 동호인 바둑대회에는 인천지역 총 32개 동호회가 참여하여 실력을 겨루었다. 공사 바둑동호회에서는 3개 팀 9명이 참가하여 그 중 김우진, 소훈섭, 윤성한 직원으로 구성된 A팀이 5전 전승으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공사 바둑동호회 회장인 배성원 기술감사팀장은 인천광역시 체육진흥 및 활성화를 위해 기여한 공으로 인천광역시체육회장인 박남춘 시장 명의의 표창을 수상하여 대회 우승의 기쁨이 두 배가 되었다.

 

우승 멤버인 김우진 차장은 “바둑동호회를 통해 다른 분야의 직장동료들과 만나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지면서 바둑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어 항상 즐겁게 동호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며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했지만 만족하지 않고 바둑을 더 연마해서 다음 대회에 도전할 계획이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공사는 취미활동을 통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바둑을 포함해 등산, 마라톤 등 22개 사내동호회를 운영 중에 있다. 바둑동호회는 지난 2018년 제6회 대회 우승과 제7회 대회에서 3위에 입상한 바 있으며, 이번 8회 대회 우승으로 다시 한 번 인천 지역 바둑동호인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인천교통공사 바둑동호회, 인천시 바둑협회장배 동호인 바둑대회 우승

이전 인천교통공사, 태양광발전 공간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다음 인천교통공사, 재난안전 사진 포스터 전시회 개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