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영업수익 제고를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
작성일 2019-04-22 조회 185
첨부 보도자료(영업전략 워크숍 개최).hwp 보도자료(영업전략 워크숍 개최).hwp

 인천교통공사, 영업수익 제고를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지난 19일 공사 연수원에서 영업본부 간부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영업수익 제고를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인천도시철도 1호선 개통 20주년을 맞아 도시철도 및 육상교통 수입 증대를 위한 자구노력 방안과 ‘영업수익 제고를 통한 경영효율화’ 목표를 경영진과 간부사원들이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워크숍에서는 ▶ 3년 연속 100억원 달성을 위한 임대광고 수익창출 방안 ▶ 육상교통 분야의 청라 신교통 성공적 운영 ▶ 도시철도 분야의 7호선 연장구간 운영권 확보 추진 등에 대한 주제발표와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되었다. 맹윤영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행복 싣고 세계로, 미래로’ 를 주제로 한 특강에서 공사의 영업전략 방향을 제시하며 수익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공사는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를 계기로 지속 가능한 부대수입 발굴 및 상생협력을 통한 선순환 수익구조를 마련하는데 노력하고, 효율적 신교통 수단 운영을 통한 수송수입 목표 달성과 2020년 10월 개통예정인 7호선 연장구간 석남역을 포함한 인천구간 운영권 확보를 위해 관계기관과의 협의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예정이다.

 

 

인천교통공사, 영업수익 제고를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

이전 노틀담복지관에 지정 기탁금 전달
다음 인천교통공사, 연수구예술인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