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작성일 2019-05-02 조회 169
첨부 보도자료(도시철도 안전사고예방캠페인 전개).hwp 보도자료(도시철도 안전사고예방캠페인 전개).hwp

 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 직업건강협회 인천지국과 함께 부평역에서 실시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일(목)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인천도시철도 1호선 부평역에서 사단법인 직업건강협회(회장 정혜선) 인천보건센터 직원 및 공사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도시철도 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은 역사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 대부분이 이용 고객 부주의에 의한 것이므로, 지하철 역사 이용 안전 수칙을 알려 각종 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안전수칙은 ▲ 열차 출입문이 닫힐 때 무리해서 타지 않기 ▲ 열차와 승강장 사이에 발빠짐 주의하기 ▲ 에스컬레이터에서 뛰지 않고 손잡이 잡기 등이다.

 

캠페인은 이용승객과 시민들에게 홍보용 물티슈 배부와 직업건강협회 인천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지수 측정 및 건강상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공사 관계자는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와 열차 안전 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 여러분께서도 역사 이용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이전 인천교통공사, 역사 內 불법카메라 합동점검 및 불법촬영 근절 캠페인 전개
다음 월미바다열차 로고 및 캐릭터 선정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