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환상적인 마술(Magic)열차 운행
작성일 2019-05-07 조회 160
첨부 보도자료(환상적인 마술 열차 운행).hwp 보도자료(환상적인 마술 열차 운행).hwp

 환상적인 마술(Magic) 열차 운행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초청 이색적인 즐거움 선사 -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마술공연·교육 전문기업인 매직캣(대표이사 송기영)과 함께 5월 8일(수)일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환상적인 마술(Magic)열차’를 운행한다.

 

마술열차는 15:41분 계양역에서 어린이 및 가족 100여 명을 태우고 출발하여 국제업무지구역까지 임시열차로 1회 운행되며, 도시철도 이용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동차 2량에서만 진행된다.

 

이번 ‘마술(Magic)열차’ 는 어린이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문화나눔을 통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다.

 

마술열차에서는 어린이 관객을 고려하여 ‘키다리마법사’ 라는 어린이 마술사와 전문 프로젝트 팀들이 함께 공연할 예정이며 꽃마술과 링마술, 풍선마술, 카드마술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술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중호 사장은 “가정의 달에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마술(Magic)열차를 운행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보고 즐기는 지하철 문화’ 이미지가 정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환상적인 마술(Magic)열차 운행

이전 월미바다열차 로고 및 캐릭터 선정
다음 인천교통공사, 연이은 해외 철도사업 진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