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신임사장, 5개 노동조합과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
작성일 2019-08-29 조회 127
첨부 보도자료(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hwp 보도자료(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hwp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신임사장, 5개 노동조합과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하고 노사공동 노력하기로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29일(목)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5개 노동조합 위원장 등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는 지난 26일(월) 공사 제10대 사장으로 취임한 정희윤 신임사장이 취임 일성으로 밝힌 “시민안전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하겠다” 는 경영철학을 노사가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안전결의대회는 ▲ 국민의례 ▲ 안전결의문 낭독 ▲ 안전결의문 서명식 ▲ 무재해기 퍼포먼스 ▲ 안전구호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희윤 사장과 정현목 인천교통공사 노동조합 위원장 등 노동조합 대표들은 “최상의 안전한 인천교통공사”를 만들기 위한 결의를 담은 「안전결의문」에 공동 서명하고 이를 대내외에 선포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안전관리시스템과 관련 규정을 정교하게 재정비하고, 안전 전담 조직의 기능과 역할을 면밀하게 살펴보겠다” 며 “협력업체 직원을 포함한 전 직원의 업무가 ‘절대 안전’ 의 관점에서 추진될 수 있도록 노사가 함께 노력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인천교통공사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신임사장, 5개 노동조합과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신임사장, 5개 노동조합과 노사합동 안전결의대회 개최

이전 인천교통공사 제10대 정희윤 사장 취임
다음 인천교통공사 추석 연휴 지하철 연장운행실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