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 실시
작성일 2019-09-16 조회 84
첨부 보도자료(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승선행사).hwp 보도자료(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승선행사).hwp

 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 실시

 

- 인천2호선 검암역에서 선착순 200명 대상 초대권 배부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와 ㈜현대유람선(대표이사 김진만)은 인천도시철도 2호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인 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되며, 공사와 ㈜현대유람선이 2018년 10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무료 승선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역 주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승선 초대권은 18일(수) 05:30분부터 인천 2호선 검암역 고객안내센터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배부한다. 유람선 무료 승선 이용 가능일은 9월 29일(일), 10월 6일(일) 각 13:40분이며, 승선을 희망하는 고객은 인천 2호선 승하차 확인을 거쳐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유람선은 검암역 인근 시천나루 선착장에서 출항하여 아라김포터미널에 도착하고, 승선객들은 아라김포터미널에서 하선하여 약 1시간가량 자유 시간을 가진 후 다시 시천나루로 돌아오는 코스를 여행하게 된다. 승선객들은 약 2시간 30동안 아라뱃길의 수향 8경 관광과 다양한 선상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사와 ㈜현대유람선은 무료 승선 행사 이후에도 2019년 12월 31일까지 인천도시철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유람선 상품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업체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 실시

 

 

 

 

경인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 실시

이전 인천교통공사, 추석 연휴 인천종합터미널 특별수송 실시
다음 인천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 김태호 사장 초청 특강’ 개최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