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알림마당

인천교통공사는 감동주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정보공개 관련서식 상세보기
제목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체결
작성일 2018-02-02 조회 606
Untitled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체결

 

 

인천교통공사는 2일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김대영 노조위원장과 정형우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노사정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참석한 노사정 대표들은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공동 선언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공사는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능력중심의 공정한 채용시스템 구축 ▲청년채용 확대 및 비정규직 근로자의 고용안정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 및 지역사회발전 기여 등을 약속했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은 인천교통공사 노사가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중호 사장은 “이번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을 통해 노사 상생의 기업문화 조성을 통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고용안정과 고용창출 등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형우 청장은 “고용안정과 고용창출을 위해 모범을 보여 온 인천교통공사가 노사상생과 투명경영을 통한 일류공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영 노조위원장도 공사의 사회적 책임실천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체결

 

이전 2.5(월) 청라 신교통(GRT) 개통
다음 인천교통공사 개인정보 유출 걱정 뚝!!!
목록

인천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