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 > 알림마당 > 뉴스룸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이전 2호선 신호제어시스템 기술세미나 개최
다음 창립 20주년 맞이 버스킹공연 행사
제목 인천교통공사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작성일 2018-04-13 조회 115
Untitled

"고객의 행복 싣고 세계로 미래로 도약할 것"

인천교통공사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13일(금)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유정복 인천시장과 제갈원영 인천시의회의장, 외부 초청인사, 공사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년간 공사가 걸어온 길과 성과들을 집약한 기념 영상물이 상영되었으며, 공사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시민 감사패와 전임 사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공사는 기념식을 겸해 미래 10년을 준비하고 올해를 글로벌 기업 도약 원년으로 삼는다는 의미에서 ‘고객의 행복 싣고 세계로 미래로’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Happy Ways’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선보였다.

인천교통공사는 1998년 인천지하철공사로 출범하여, 2009년 인천메트로로 사명을 변경했다. 2011년에는 인천버스터미널 운영기관인 (구)인천교통공사와 통합하여 도시철도 2개 노선과 함께 버스, 장애인콜택시, BRT, GRT 등 육상교통분야까지 운영하는 전국 최초의 종합교통기관으로 발돋움했다.

 

이중호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20년간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성원, 임직원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민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최고의 교통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세계 도시철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해양경찰청 현악5중주, 시립합창단 성악듀엣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인천교통공사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인천교통공사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목록
사이트맵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