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6.03]

7700번 불편사항

오늘 6월3일 출근길
4948 여성기사분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7시15분쯤 효성서초등학교쯤 탑승했구요
7월 25분경 까치말사거리에서 모두 내리라고 했습니다
미리 공지없었구요
정류장 도착해서 조치해주는거 없이 그냥 내렸습니다
현재 출근시간인데 너무 황당하네요
한차에 꽉차서 갔고 아직도 줄은 긴데 10분째 또 버스가 안오네요
7700번 기사님의 책임없는태도...
정말 너무하네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0-06-03 09:04:40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6-03 13:57:4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에게 BRT버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차량을 확인한 결과 브레이크 에어호스 터짐으로 인해 브레이크 이상이 발생하였고, 안전을 위해 예비차량을 대체 투입하는 과정에서 고객님 응대에 소홀함이 있었습니다.

향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차량관리·점검 및 고객응대 요령 등에 철저한 교육을 통해 BRT버스 이용에 불편히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출근시간에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 (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03 신교통운영팀 이창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