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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부조리 익명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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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 익명신고는?

  • 부조리 익명신고시스템(Help Line)은 인천교통공사의 구조적이고 은밀한 부패를 예방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외부업체 위탁을 통해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되어 개인정보 누출에 대한 부담이나 위험 없이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공사 임직원 및 민원인 등이 신고한 내용이 「한국윤리인권연구원(KEHI)」 시스템에 직접 연결되어 익명으로 입력되므로 IP추적·조회 등이 불가능하며 신고된 내용은 즉시 인천교통공사 감사실에 통보되어 사실 여부를 조사하여 처리됩니다.
  • 신고대상
    • 직무관련 금품 등 수수 행위
    • 직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끼친 행위
    • 부당한 인사, 예산집행 및 낭비 행위
    • 공정한 업무 수행을 저해하는 알선·청탁 행위
    • 부당한 업무지시, 성폭력·성희롱, 기타 업무상 부조리 행위 
  • 신고자보호
    • 신고자가 안심하고 부조리신고를 할 수 있도록 신고자, 협조자 등에 대한 신분보장, 비밀보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절차
    1. 신고시스템 접속

      홈페이지 배너 클릭
      www.kehi.co.kr
      모바일 앱, QR코드 이용 접속

    2. 신고서 작성·제출

      사실에 입각하여
      6하원칙에 따라 작성

    3. 신고접수 실시간 통보

      시스템에서 신고접수 사실 감사실 실시간 통보

    4. 조사(질의답변 등)

      조사자와 신고인 간
      익명 문답 가능

    5. 조사결과 통보

      조사 및 처리 결과
      시스템에 업로드

    6. 처리결과 확인

      SMS, 메일 통보
      (답변알림 신청 시)
      신고자가 시스템 접속 후 확인

  • 단순 민원이나 불편사항 등 부패행위와 관련이 없는 내용은 접수 및 처리하지 않으니 "고객의견"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경영감사팀 032-451-25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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