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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고객서비스 만족도

  1. 고객참여
  2. 고객서비스헌장
  3. 고객서비스 만족도
  • 조사대상 : 전국 도시철도 6개 기관
  • 조사표본 : 역사600표본(이용량 상위 50% 역사)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항목에 의한 개별면접조사
  • 조사기간 : 2022. 09월 ~ 10월

조사결과

조사결과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점수 91.91 91.56 91.54 92.50 92.48 91.50

종합만족도

0.82점 상승

2021년
91.09
2022년
91.91
종합만족도를 구분, 2021년, 2022년, 2022년 도시철도 평균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2021년 2022년 2022년 도시철도 평균점수
종합만족도 91.09 91.91 86.97
서비스 환경 90.87 91.56 87.03
서비스 과정 90.83 91.54 86.45
서비스 결과 91.46 92.50 87.51
사회적 만족 91.24 92.48 87.37
전반적 만족 90.99 91.50 86.69
  • 인천교통공사 종합만족도는 91.91점으로 도시철도공사 전체(86.97점)에 비해 4.94점 높은 것으로 나타남.
  •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결과 2021년 91.09점에서 0.82점 상승함
  • 전반적인 항목별 만족도가 상승하였으며, 서비스 결과 점수가 92.50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전반적 만족도 점수가 91.50점으로 가장 낮았음.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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