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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고객서비스 만족도

  1. 고객참여
  2. 고객서비스헌장
  3. 고객서비스 만족도
  • 조사대상 : 전국 도시철도 16개 기관
  • 조사표본 : 역사600표본(이용량 상위 50% 역사)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항목에 의한 개별면접조사
  • 조사기간 : 2020. 9월 ~ 10월

조사결과

조사결과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점수 88.20 87.64 86.99 89.26 89.89 87.36

종합만족도

3.04점 상승

2019년
85.16
2020년
88.20
종합만족도를 구분, 2018년, 2019년, 2019년 도시철도 평균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2019년 2020년 2020년 도시철도 평균점수
종합만족도 85.16 88.20 87.96
서비스 환경 83.89 87.64 87.49
서비스 과정 84.03 86.99 87.36
서비스 결과 86.27 89.26 88.44
사회적 만족 88.37 89.89 88.75
전반적 만족 83.44 87.36 87.68
  • 인천교통공사 종합만족도는 88.20점으로 도시철도공사 전체(87.96점)에 비해 0.24점 높은 것으로 나타남.
  •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결과 2019년 85.16점에서 3.04점 상승함
  • 전반적인 항목별 만족도가 상승하였으며, 사회적 만족도 점수가 89.89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서비스 과정 점수가 86.99점으로 가장 낮았음.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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