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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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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만족도

  1. 고객참여
  2. 고객서비스헌장
  3. 고객서비스 만족도
  • 조사대상 : 전국 도시철도 6개 기관
  • 조사표본 : 600표본(10개역-주2회 이상 도시철도 이용고객)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항목에 의한 개별면접조사
  • 조사기간 : 2019. 3월 ~ 4월

조사결과

조사결과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점수 85.16 83.89 84.03 86.27 88.37 83.44

종합만족도

1.31점 하락

2018년
86.47
2019년
88.16
종합만족도를 구분, 2018년, 2019년, 2019년 도시철도 평균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2018년 2019년 2019년 도시철도 평균점수
종합만족도 86.47 85.16 87.92
서비스 환경 85.50 83.89 87.54
서비스 과정 84.98 84.03 87.23
서비스 결과 86.27 86.27 88.57
사회적 만족 89.49 88.37 89.31
전반적 만족 85.89 83.44 87.14
  • 인천교통공사 종합만족도는 85.16점으로 도시철도공사 전체(87.92점)에 비해 2.76점 낮은 것으로 나타남.
  •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결과 2018년 86.47점에서 2019년 85.16점으로 1.31점 하락함.
  • 전반적 항목별 만족도 하락으로 점진적 개선이 필요하며 특히, 사회적만족도 점수가 88.37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서비스환경 평가 결과가 83.89점으로 가장 낮았음.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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