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윤리경영체계

  1. 공사소개
  2. 윤리경영
  3. 윤리경영체계
MISSION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추구
VISION
행복하고 안전한 세상,
함께하는 인천교통공사
2023년 경영목표
지속 성장 사업 창출과 성과 중심 책임 경영
윤리목표
시민에게 신뢰받는 클린 교통공기업
핵심가치
  • 공정성
  • 투명성
  • 청렴성
  • 책임성
주요영역
  • 고객
  • 협력업체
  • 임직원
  • 국가와 사회
추진전략
  • 고객만족·
    권익 증진
  • 투명한
    공정거래
  •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 인권경영·사회
    공헌활동 강화
전략과제
  • 고객안전 확보
    이용환경 개선
    고객만족도 향상
  • 투명경영 확대
    거래공정성 강화
  • 공정한 인사 운영
    청렴의식 확산
    조직신뢰도 향상
  • 인권경영 추진
    사회책임 완수
성과점검
  • 내부지표관리자 청렴도, 내부고객만족도 등
  • 외부지표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외부고객만족도 등
  • 윤리경영위원회를 통해 윤리경영 전반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담당부서
경영감사팀 032-451-258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