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닫기

윤리경영체계

  1. 공사소개
  2. 윤리경영
  3. 윤리경영체계
MISSION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시민행복 추구
VISION
고객의 행복 싣고,
세계로! 미래로!
2019년 경영목표
안전사고 ZERO, 고객만족 1위, 사회적 가치 선도기업
윤리목표
시민에게 신뢰받는 클린 교통공기업
핵심가치
  • 공정성
  • 투명성
  • 청렴성
  • 책임성
주요영역
  • 고객
  • 협력업체
  • 임직원
  • 국가와 사회
2019년
추진방향
  • 고객권익 증진
  • 공정사회 구현
  • 내부청렴도 향상
  • 사회통합가치 추구
추진과제
  • 고객만족 경영
    고객안전 확보
    이용환경 개선
  • 투명경영 확대
    공정거래 환경조성
    협력업체 소통강화
  • 인사시스템 개선
    청렴문화 정착
    조직문화 혁신
  • 주민참여 및 소통
    지역사회공헌
    인권경영 실행
성과점검
  • 내부지표 고위직 청렴도, 내부고객만족도 등
  • 외부지표 공공기관 청렴도, 부패방지 시책평가, 외부고객만족도 등
  • 윤리경영위원회를 통한 윤리경영 전반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담당부서
청렴감사팀 032-451-2585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