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인천지하철 고객만족도(NCSI) 3년 연속1위

  • 작성자
    작성일
    2003년 4월 17일(목) 00:00:00
  • 조회수
    6696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 대학이 공동 주관하
는 '2003년도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 결과 서울(1, 2기)과 부
산, 대구 등 국내 지하철 5개 기관중 최우수의 영예
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27일부터 2월14일까지 지하철을
주 3회이상(왕복기준) 이용한 경험이 있는 만 18세이
상 고객 720명을 대상으로 1대1 개별 면접조사를 통
해 실시됐다.

이 결과 인천지하철은 고객기대 수준 및 인지 가치 등
이 높게 나타났으며 주요 품질요인 평가에서는 안내서
비스와 역사시설, 창구서비스, 차량운행 및 관리 등에
서 우위를 보였다.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