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써비콜(역 도우미)제도 운영 알림

  • 작성자
    작성일
    2003년 4월 28일(월) 00:00:00
  • 조회수
    7232
시민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국가 고객만족도 조사에
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우리공사에서는 한 차원 높
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전한 지하철, 보다 친
절한 지하철로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이 "써비콜(역도
우미)제도"를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써비콜(역 도우미)제도란?
○써비콜 : Subway+Service와 call의 합성어적 의미
⇒ 써비는 인천지하철의 캐릭터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불
편하신 사항에 대하여 직원 호출 또는 전화로 요구하
시면 정성껏 모시는 제도

▣ 운 영 기 간 : 2003. 4∼계속
▣ 서비스 공간 : 인천지하철 22개 역사 내외
▣ 써비콜 이용범위
▶ 사건·사고발생, 위법행위자 신고
▶ 공사직원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
▶ 지하철을 이용하실 때 불편한 사항
▶ 그 외 우리공사에 의견이 있을 때 등
▣ 써비콜용 전화번호 안내
▶ 역 외부출입구 및 승강장 계단 입구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