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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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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실명제 실시

  • 작성자
    작성일
    2003년 11월 12일(수) 00:00:00
  • 조회수
    7256
우리 공사에서는 2003년 11월 13일부터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실명확인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이는 정보통신부 등 정부기관 및 여러 공공기관의 게시판운영에서

실명확인제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고, "고객의 소리"

게시글을 인터넷 민원으로 분류하여 엄정하게 처리하려는 노력의

일환이오니 이용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해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실명제 도입에 따라 인터넷의 익명성으로 인해 초래

되는 명예훼손, 근거없는 사실유포, 장난성 게시물 등의 폐해를

최소화하고 건전한 게시판문화가 정착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실명확인을 받을 수 없는 18세미만 및 금융미거래 대상자께서는

운영자메일(customer@irtc.co.kr) 및 우리 공사 대표전화(032-

451-2114)를 이용하여 의견을 보내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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