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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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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경영 박차~

  • 작성자
    기획홍보팀(기획홍보팀)
    작성일
    2012년 2월 29일(수) 00:00:00
  • 조회수
    7747
첨부파일

 이미지 고객만족경영.jpg (307KByte) 사진 다운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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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경영 박차~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통합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는 2. 29(수) 10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최양규 교통안전공단처장 등 외부심의위원 5명 참석)를 개최하여 `고객서비스헌장` 및 `사업별 이행기준`을 개정 발표했다.

 

이날 심의위원들은 ▶고객의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과 약속한 시간을 지키며 ▶고객을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정성을 다하고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 외에 신설조항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는 공기업이 될 것을 추가하여 『서비스헌장 전문 5항』을 의결하고 『세부 이행기준 47개항』은 일부를 수정하여 통과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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