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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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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6년 3월 7일(화) 00:00:00
  • 조회수
    6679

인천지하철공사가 「제4회 한국서비스경영대상」에서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이 주최하는「한국서비스경영대상」은 리더십, 서비스경영전략, 고객접점서비스 시스템, 고객만족경영,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서비스시설 환경유지, 서비스경영활동 및 경과, 사회활동 등 8개의 평가항목에 대해 국내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2.24~2.27) 거쳐 선정되었으며, 시상식은 3.8일(수) 오전 10시 63빌딩 3층 엘리제홀에서 개최된다.


공사는「한국서비스경영대상」수상을 계기로 고객서비스 문화를 정착시키고 서비스 경영혁신을 통한 공공서비스기업으로서의 대외 인지도와 임직원의 자긍심을 높여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인천지하철공사는 그동안 국가고객만족도 3년연속 1위, 한국품질지수 2년연속 1위,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등 서비스경영과 관련한 각종 상들을 휩쓸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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