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언론보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2년연속 수상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6년 4월 24일(월) 00:00:00
  • 조회수
    6649

공사가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공공서비스분야에서「제4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공공서비스분야에는 인천지하철공사 등 5개 기관이 응모했으며 5일간(4.8 ~ 4.12)의 서류심사와 암행평가를 병행하여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응모대상 기업들을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정보 운영 및 활용,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등의 서비스 품질관리 평가(서류심사)와 전화응대 평가, 사원 개인 및 역사 환경 등 접점응대 평가로 나누어 평가하여 고객중심 서비스 품질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하여 이들의 고객만족 경영혁신사례 전파를 통해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공사는 올해에 최고 경영자의 서비스 혁신 철학을 뒷받침하고 실질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 메커니즘을 제도적으로 정착시키고 고객지향적 기업문화 조성, 고객만족 시스템적 접근을 통한 가시적인 접점서비스 개선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고객지향적 기업 환경 및 체계 구축』,『고객관련 제도 개선 및 활성화』,『전 임직원 인적역량 강화』,『고객접점 서비스 혁신』 등 4개 분야 22개 사업을 포함한 고객만족경영계획을 마련하여 전사적으로 실시키로 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