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경영진 참여 추석연휴대비 안전점검 실시 「대한민국 안전 大 전환」 집중 안전점검 병행

  • 작성자
    송범식(미디어팀)
    작성일
    2022년 9월 5일(월) 16:52:07
  • 조회수
    1003

인천교통공사, 경영진 참여 추석연휴대비 안전점검 실시 「대한민국 안전 大 전환」 집중 안전점검 병행

 

인천교통공사는 5일 인천도시철도 1·2·7호선 등 전 사업장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도시철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외부 태풍 취약개소 점검 E/S E/V 고장유무 확인 소방설비 점검 등을 위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행정안전부 주관「대한민국 안전 大 전환」일정과 병행하여 공사에서 운영중인 월미바다열차(관광모노레일)에 대한 집중안전점검도 함께 실시됐으며 안전경영본부장 등 공사 임직원들은 궤도레일, 교각, 비상대피로 등 현장의 시설물 이상 유무를 중점적으로 살폈다.

 

공사 안희태 안전경영본부장은 우리 공사는 매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를 통해 사업장 내 안전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안전대전환의 일환으로 함께 진행된 이번 월미바다열차 집중안전점검으로 월미바다열차를 이용하는 시민 여러분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열차운행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