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KOTRA 주관 글로벌 ESG사업 참여

  • 작성자
    송범식(미디어팀)
    작성일
    2022년 11월 1일(화) 08:45:58
  • 조회수
    540

 

인천교통공사,  KOTRA 주관 글로벌 ESG사업 참여

 

 

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주관하는 ‘2022년 글로벌 ESG사업과 관련하여 태국 현지 학원(대학교) 유휴장비를 기증하는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시각으로 20221025일부터 27일까지 태국 람빵 나콘기술대학교(Nakhon Lampang Technical College)에서 이루어졌고, 25일은 람빵주 주지사 외 관계자들과 학교 관련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및 장비 이양식, 기념품 교환식 등의 순서로 3일 동안 기증 대상 물품의 장비교육이 병행되었다.

 

‘2022년 글로벌 ESG사업은 우리나라의 유휴장비를 신흥국에 무상 제공하여 신흥국의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우리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신흥국과의 상생 가치 창출에 일조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사는 불용 유휴장비인 선로전환기 4대를 나콘람빵기술대학교에 기증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략적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해외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국 람빵주 주지사는 우리대학에 철도장비를 기증해주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여 추가 유휴장비 기증이나 연관 기술 교육 등과의 연계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사 전략사업처장은 본 기증행사 및 장비 교육을 시작으로 향후 태국 내 후속사업 발굴 및 참여를 위한 협력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하였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