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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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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경영대상] - 인천지하철공사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8년 6월 26일(목) 00:00:00
  • 조회수
    6698
첨부파일

[친환경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대기ㆍ소음 등 분야별 환경전담반 운영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사장 김우철)는 21세기 경영환경

변화의 기본축을 환경규제 및 글로벌 경쟁의 심화로

규정했다.

 

이에 따라 환경규제 강화에 대응하기 위한 환경경영체제 기반

구축과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비용절감 기술 개발을

경영전략의 핵심과제로 정했다.

 

이를 통해 올해 성장발전 5대 경영목표에 `환경관리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을 전략 목표로 잡았다.

 

지하철공사는 KOSHA-19001프로그램과 연계한 환경관리종합

계획을 수립,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운영으로 환경경영을 실천

하고 있다.

 

지하철공사는 또한 환경관련 법규를 단순히 준수하는 단계를

넘어 환경예방 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자체 환경관리기준을

마련해 능동적인 환경관리를 전사적으로 확대ㆍ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기 소음 수질 폐기물 등 분야별로 환경전담반을

구성해 자율적인 환경개선에도 최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첨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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